Miguel - Adorn & Do You... Music




얼마전에 주문한 Miguel 의 두번째 앨범 Kaleidoscope Dream 의 Target Edition (보너스 트랙 2곡 추가) 이 오늘 도착한 기념으로 이 앨범에서 싱글컷된 두곡의 뮤직비디오를 남겨본다. 둘다 마음에 쏙 드는 곡이기도 하고 - 사실 앨범 전 수록곡이 너무 맘에 들어서 스포티파이로 계속 돌려듣다가 아이튠즈에서 정가로 구입하고 결국 CD 버전을 사 버렸다. 덤으로 제대로 들어보지 않은 데뷔작도 덩달아 사버렸지만....이 음색이면 설령 이상한 곡만 가득 담겨 있어도 후회는 안 할 것 같다. 

올해 나온 알앤비 앨범 중에서도 나름 호평을 많이 받고 있는 듯. (사실 가장 격찬을 받고 있는 건 프랭크 오션의 Channel Orange 인 듯 한데 - 그 앨범도 아마존에서 음원 덤핑(...) 할때 샀다 - 그 앨범도 좋긴 하지만 Miguel 의 이 앨범만큼 자주 듣고 있지 않다.) 라이브는 몇개 찾아보니 매우 삘(...) 받아서 하는 것 같은데, 덕분에 혹시 근처에 라이브를 하러 오면 가보고 싶어졌다.

+) 확인해보니 Adorn 은 이번 55th Grammy 에서 무려 세 부분 (Song of the Year, Best R&B Song and Best R&B Performance) 에 Kaleidoscope Dream 은 Best Urban Contemporary Album 에 노미네이트! 제너럴 필드인 Song of the Year 는 워낙 다른 후보들이 쟁쟁해서 어려울 것 같고...나머지 부분에서 하나라도 챙겨갔으면 좋겠다 :) !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